1) 신용카드
-> 회원님의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카드사 별로 안심클릭이나 ISP 설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안심클릭이나 ISP를 사용하시던 분들은 비밀번호 그대로 사용하여 결제 가능하며, 사용하지 않으셨던 분들은 새롭게 설정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사별로 필요한 서비스 안내는 이곳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2)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 회원님의 계좌에서 실시간으로 결제 금액이 출금 되는 방법입니다.
계좌번호, 비밀번호, 보안카드 or OTP 등 필요 정보를 입력하시면 바로 결제 가능합니다.
*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뱅크페이' 앱을 설치해 주셔야 진행이 가능 합니다.
* 뱅크페이 계정없이 진행하실 경우 보안카드 or OTP 번호를 가지고 계셔야 합니다.
3) 가상 계좌
-> 회원님의 필수 정보 입력 후 회원님만의 전용 가상 계좌로 입금하시는 방법입니다.
입금 가능한 기한은 7일이며, 7일이 지난 후 주문 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4) 휴대폰결제
-> 회원님이 소지하고 계신
휴대폰으로 전달된 인증번호 입력 후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 미성년자 명의의 휴대폰, 사업자 폰, 요금 미납 상태인 폰, 정액요금제 가입폰, 외국인 명의, 미성년자 요금제 이용시 통신사별 제약으로 휴대폰 결제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는 내부 사정으로 잠시 막혀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가상 계좌, 계좌이체 결제 시 전자결제 팝업창 내에서 발행 선택한 경 우에만 가능합니다.
그 후 국세청 홈택스(https://www.hometax.go.kr) 홈페이지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조회 및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하실 경우 가입 시 입력하셨던 E-mail로 저희 랭쿡주니어에서 발송이 가능합니다.
단, 결제 시 입력하셨던 정보의 변경은 홈택스에서만 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 /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한 경우
-> 결제과정에서 이메일을 작성하셨다면 완료 후 결제 대행사인 토스페이먼츠에서 회원께서 작성하신 이메일 주소로 결제 완료 영수증이 전송됩니다.
2) 가상계좌로 결제한 경우
-> 결제 진행 시 현금영수증 발행 여부에 체크해주시면 발급 가능합니다.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환불 사유와 함께 환불 신청글을 남겨주시면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결제 했던 수단 및 본인 명의로만 환불 가능하며,
환불 처리 기간은 환불 의사를 밝힌 날을 기준으로 최대 10일정도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