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쿡주니어 커뮤니티

학습후기

제목
신기방기 랭쿡주니어 영어!
등록일
2019-12-01
작성자
김○선
조회수
908

랭쿡주니어는 우선 초등학생 영어를 다른 곳과 다르게 새로운 방식으로 접근하는 것 같아 신선했어요. 그래서 저는 우선 1개월 신청해서 아이에게 시켜보고 있습니다.

저희 아이는 초등학교 3학년이고 따로 영어를 특별히 공부시키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어렵지 않으면서도 너무 아동스럽지 않고 리얼한 영어 컨텐츠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랭쿡주니어를 살펴보니 그런 것 같더라구요. 실제로도 그런 것 같고요.

영상이 짧아서 아이가 쉽고 부담 없이 보는 것 같고, 학습 내용이 별로 없는 것 같으면서도 4step으로 반복해서 영상을 보게끔 만들어 놔서 실제 학습량을 보통은 될 것 같아요.

또 하나 장점은 실제 원어민 또래 아이들이 말을 빨리 하니 마치 현장에서 실전 영어를 트레이닝하는 것 같더라고요. 게다가 아이가 원어 속도로 따라하면서 낄낄대며 발음 연습하는데, 이게 진짜 영어겠구나 싶어요.

마지막으로 휴대성이 아주 좋아요. 학습 전용기기가 필요한 것도 아니고 교재도 따로 필요 없어서 컴퓨터나 핸드폰만 있으면 어디서든지 할 수 있어서 아주 간편하더라고요

그리고 마치 학원처럼 아이의 학습 진행 상황을 부모가 볼 수도 있어서 아이가 주도적으로 학습하는 것 같으면서도 부모가 적당히 관리도 할 수 있어요.

기존에 틀에서 벗어나서 생각해보면 아주 괜찮은 학습 컨텐츠인 것 같아요.